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D결핍 효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04

    비타민 D 결핍효과가 높은 잇템 PICK!


    >


    이웃 분은 비타민 D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계십니까?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비타민 D가 결핍된 경우는 아무리 뼈에 좋은 칼슘을 마셔도 흡수가 충분히 되지 않기 때문에 뼈가 약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


    >


    뿐만 아니라 결핍되면 면역력을 떨어뜨리면 마스크 역질환이 과도한 호흡기 질환의 위험성도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D 식품을 소견하고 있는 것입니다만. 특히 많이 함유된 맛있는 음식은 계란과 쇠고기, 간, 우유, 버섯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종류가한정적이기도하고,많이들어있는단일음식도많지않기때문에맛있는것을먹으면서섭취하는것은아무래도한계가있다고생각했습니다. ​


    >


    비타민D가 결핍되면 고지혈증이나 고혈압도 불면증, 당뇨병이나 우울증 등 위햄.제일의 질환이 나타날 수 있는 실내 활동이 많은 21세기 현대인은 이 영양소를 반드시 챙기고 먹는 게 좋아요. ​ 실은 제가 최근 1이 노멀 힘 바쁜 분이었습니다. ​ 그래서 잔업을 거의 매 1 하고 있습니다 훌쩍 이렇게 야근을 섭취처럼 먹고 있어 집에서 자고 회사에 출근해서 의자에 앉으면 엉덩이 떼기 어려울 만큼 학원 장에 1을 앉아서 하는 것이 요즘 나의 1상으로 손꼽힐 수 있었습니다. ​


    >


    이런 생활이 계속 반복되는 바람에 잠을 푹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아요. 또 최근 면역력도 떨어졌는지 잘 걸리지 않았던 감기에 걸려 고생했습니다.바쁜데도 굳이 시간을 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면역력이 저하됐을 것이라며 비타민 D우의 맛있는 음식을 잘 먹어보라는 거예요. ​


    >


    제가 평소에 식사를 거른 분으로 소리식으로 먹는 것보다는 영양제로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영양제를 찾아 보았습니다. 제가먼저여러글을읽고또제품리뷰를보면서어떤제품을구입하면되는지에대한기준을세워봤습니다.


    >


    우선 저는 자연유래 원료인지 알아봤습니다! 조사해 봤더니, 일반 원료와 자연 유래 원료로 나쁘지 않게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자연 유래의 원료로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이유는 양모 기름, 또는 돼지 소의 가죽 등에서 자외선을 받아 추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건강을 배려해 먹는 맛있는 음식의 유래가 저런 물질이라니, 정스토리 충격일 겁니다. ​


    >


    ​ 비타민 분자 구조를 복사해서 만들어 몸으로 거부 반응이 1어 괜찮은 아키도 간단합니다 ​ 이어 가축이 맞은 성장 촉진제 등이 잔류하는 장 수위가 높은 것이 고런 제품은 거들떠보지도 않아요 ​에 대한 자연 유래는 몸에 좋도록 기능을 돕는 보조인제가 들어 있고 효능 면에서 더 즐거웠습니다. ​


    >


    아까도 sound에는 잘 몰랐기 때문에 저는 제대로 구분하기 위해서 제품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봤습니다. 흔히 하나방의 원료는 비타민D 단 하나만으로 표기돼 있었습니다.반면 자연유래는 건조효모(비타민D)식으로 영양성분, 유래물질이 함께 적혀 있었습니다. ​


    >


    2번째 화학 학부모가 입부!는지도 알아봤습니다. 자주 제조할 때 생산성 편의를 위해, 또는 유통기한을 매일, 거의 매일 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생소한 성분이 있었는데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미쿡독립독물연구소의 나이는 국제한 연구소에서 이산화규소의 위험성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장기간 섭취하면 발암위험까지 경고하고 있으니 이런 화학학부모는 확실히 통과하는게 좋아요! ​


    >


    마지막으로 합성의 첫 가물이 들어있는지도 보았습니다! 영양제가 먹기 좋은 맛, 색, 향을 가지고 있다.해도 몸에 해롭기 때문에 패스한 거예요. 이부분,다시보니까합성착색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등이있었어요. 인위적으로 향을 바르고, 색을 입히고, 맛까지 내기 때문에 장기간의 식사를 할 때는 성인병의 위험부터 시작해서 더 나아가면 ADHD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


    >


    아무리 좋아해서라고 해도 질환을 유발시키는 물질을 아무 의견 없이 먹을 수는 없었어요.그래서 저는 합성 첫 가물이 안 들어간 걸 골랐어요! 또 이웃에게 알려드리면 비타민 D 결핍으로 인해 영양제를 찾으니까 '처음 가'라고 홍보하는 곳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꼼꼼히 보면 몇 가지 유해성분만 빼놓고 잘 모르는 소비자들을 속이는 곳이 많았습니다. 따라서 이웃분들도 올바르게 제조된 안전한 비타민 D가 결여되어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제품 뒷면에 원재료명 및 함량을 확인하세요!


    >


    대등한 가격대에서도 어떤 성분으로 제조되었느냐에 따라 우리 몸이 받아들이는 결과가 달라집니다. 그 모든 기준을 충족시키는 보디 닥터스의 브랜드로 발매된 비타민 D하나 000을 발소교은서의 직구매했어요!​


    >


    >


    ​ 이 제품은 3가지 기준에 부합하는 외 많은 장점이 많았습니다 ​, 일단 비타민 D의 주 원료도 좋은 원료이었지만 부원료도 한 농약, 화학 비료를 전혀 쓰지 않는 유기농 야채, 과일이 28개의 나쁘지 않아 추출되어 있었습니다 ​의 흡수를 높이고 비타민 D3까지 들어 있어 안심했다 ​


    >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하루 권장량을 채워주셔서 좋았어요.저도그랬는데요즘제가겪고있는증상이비타민D가결핍으로발생하는증상인지모르는분들이꽤많을것같아요.한국인의 대다수가 비타민 D부족이라는 의견이 들립니다. ​ 1단 비타민 D는 자외선 노출로 피부에서 생합성되는 특수성이 있습니다 최신 선탠이라고 생각해서 선크림 바르고 있잖아요. ​


    >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에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가 비타민 D가 합성될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이 뿐만 아니라 한정은 사계절이 뚜렷하다, 겨울에는 아무리 외부에서 활동해도 비타민 D부족 증상을 겪을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게다가 비타민 Dsound처럼 채우는 것이 한계가 있는 것에 영양제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저처럼 평소 외부 활동이 적은 편이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 않는 분이라면 반드시 먹는 것이 좋아요. ​


    >


    비타민 D를 꾸준히 먹었더니 한동안 이렇게 따라다니던 감기가 사라졌습니다. 역시 피로도 많이 줄었습니다.야근을 자주 했기 때문에 주 말로는 자도 너무 피곤했어요. 이게 만성피로로 이어진 것 같다는 견해를 했는데 비타민D를 마시고 나서 정말 얘기가 많이 좋아졌어요. 일단 제가 효과를 직접 보니까 너무 좋았기 때문에 주변 지인들이 제 칭구에도 자연스럽게 권하게 되었습니다 부담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서 부모님께도 사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효도한 것 같아서 기뻤습니다. ​


    >


    저는 마시고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친구들에게도 선물할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다른 것보다 이게 더 효율적이니까요. 중요한 거 하나 더!! 영양제는 있다고 보고 가장 중요한 것이 하루 필요한 적정량을 먹어야 합니다는 거의 ​ 내가 먹는 보디 닥터스의 제품은 하루 한개만 먹으면 비타민 D를 1000IU나 식사할 수 있어요 ​


    >


    ​의 성인 기준으로 원래 하루 권장 섭취 등 항랴은이 4000IU이다만, 야외 활동이 적은 것 그와인 비타민 D의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면 800IU이상 먹는 것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 그래서 1000IU측면의 도심에서 결핍으로 인한 부족 부분을 묻어 줄 수 있답니다. 저는 앞으로도 결핍을 생각해서 비타민D sound식과 비타민D를 끊임없이 먹으면서 건강관리를 실시할 것입니다! #비타민D #영양제 #보디닥터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