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명학] 연예인(아나쁘지않아운서) 성격별 그루핑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8:25

    아나운서는 언론인인가 연예인인가? (저작권 문제로 사진은 게시하지 않는다.) 제공해 주시면 감사함).예전에는 방송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칭하기 어려웠지만 요즘은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 시대가 바뀌고 재능 있는 아나운서가 많아지면서 프리랜서로 활약하게 되면서 연기자나 연예인에도 많이 진출해 있기 때문이죠. 아나운서+인터테이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방송의 영역이 확대된 데 따른 전천으로 보인다. 이제 언론인 기반의 아나운서들의 연예계 활동이 바람직하냐는 논쟁은 의미가 없어 보인다.여기에서쓰인성명학은한자로이루어진글자를분석하는것이아니라실제로발음되어소리나는소리값을분석한성명학입니다. 성명학 주파수는 성을 제외한 이름 가운데 하나에서 대표적인 취향이 도출된다. 이름 하나에는 그 사람의 개인 취향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름 하나자에 초성의 경우는 100Percent쇼우 성 주파수가 작용하지만 초성과 받침의 종성이 있는 경우는 초성 주파수가 중심 주파수로 70Percent, 종성 주파수가 일본 각의에 해당 주파수에서 30Percent작용하고 개인의 취향을 결정한다. 100Percent주파수의 취향 하나 때는 취향도 담담하게 나타나지만, 30Percent의 유전 파수가 따를 때는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여기에는 공존관계냐 상극관계냐에 따라 부주의 영향력이 결정되는데 상극 하나가 되면 그 정도가 더 커진다.


    전현직 아나운서 성명학 그룹핑.-아나운서의 생년월일은 나무 위키 사이트를 참고 이박사(예명:어느 경우 예명 기준)-출생 년도는 2월 4일, 입춘을 기점으로 해가 바뀐다.(*)는 일본의 내각회의에 상당주파수 번호, (*, *)는 본명, 주파수와 일본의 내각회의에 상당주파수 번호, (*)가 없으면 중심주파수만을 보유)


    .아그와잉 운서 성명학상 개인의 기호 그룹화 결과 가수들과 비슷하게 1-2번 주파수가 많이 나 왔다. 방송 국내 조직체 구성원의 개인 취향과는 맞지 않는 주파수의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특이하다. 정 내용 오히려 직장인에게 적합한 6번과 8번이 많이 저에게도 온다고 생각했는데 역시한 아그와잉 운서도 평범한 샐러리 맨이라기보다는 가수처럼 모 엉망 sound를 매개로 개성을 발휘하는 쪽에 가깝다는 네용카 된다.그 때문에 3-4번 주파수를 중심 주파수에서 가진 아그와잉 운서 그룹이 많은 비중을 하는데 이는 연예인의 개인 취향의 아그와잉 운서가 많다는 뜻이다. 1-2번 주파수의 그룹의 3-4번 주파수를 축하 차례에서 가진 경우 1-2번 주파수가 옆의 주파수에 동화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3-4번 주파수를 보이고 있다고 보기 때문에 3-4번 주파수 그룹에도 속합니다. 그러고 보니 확실히 3-4번 주파수의 개인 취향에 연예 활동을 하아그와잉 운서가 많이 소속된 sound를 볼 수 있다.MBC문화 방송 데표아 나 은서다는 챠잉테 교수와 JTBC손석희 사장, 유 정현(유종현 전 국회 의원 등이 7번 주파수 표은그와은교크에 속하는 것을 보면 관성(관 별)의 작용처럼 명예와 벼슬에 대한 개인의 취향이 엿보인다. 특히 손석희 사장이 JTBC뉴스를 직접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서 연예인의 개인 취향의 3번 주파수(식신)이 축하의 파수에 있음을 인지하게 된다.​*그룹핑 주파 수별의 개인 취향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http://eurasiad.blog.me/221477765692


    * 아자신 운서주파수 분석자료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