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예방 행동수칙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 증상 및 대처 방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3:13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개인위생관리의 첫걸음은 올바른 손 씻기부터!!!


    설 연휴가 이어지는 오후까지 언론의 메인 뉴스는 우한 폐렴에 대한 정보가 점령돼 있는데요. 우한 폐렴 예방 행동 수칙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처 비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포스터를 살펴보면 주요 증상은 발열과 기침이 동반되는 증상이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 고란은 독감과 거의 대동소이한 증상이어서 구분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


    가장 구분이 쉬운 비결은 최근 중국 우한시에 다녀온 것 같은데요.​ 만약 중국 우한 시를 여행 후 14일 이네몸에 열이 나거나 기침을 했고 가래로 호흡 곤란 증세가 있으면 무죠크곤 질병 관리 본부의 콜센터 1339를 누르고 산 다소리울 받기를 추천합니다.↓ ↓ ↓ 질병 관리 본부의 콜센터 1339


    >


    아내 소리우한 시에서 원인불명 폐렴이 발생했을 당시에는 정확한 병명도 모르고 다음 #신종 콜로과인 바이러스로 밝혀졌습니다.​ 행정부는 2003년 사스와 2015년 발셍항멜스의 중간급으로 발표를 했지만 며칠 동안 전 세계적으로 확진 환자가 언제나 그랬듯이어 그와잉묘 당황하는 모습이 역력히 보입니다.


    >


    마침내 미국에서는 우한시에 사는 자국민 보호를 위한 특별 전세기를 보내 미국인을 모두 철수시키겠다고 발표하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는 귀추입니다.​ 가까운 일본에서도 우한시로 출장을 전면 금지하고 우한시에 있는 현대 자동차, 엘지 CNS등 기업들도 출전 금지 조치했다고 한다.마침내 양국 당국은 우한 시로 통하는 모든 고속도로를 차단하고 공항과 시외버스터미널을 폐쇄하는 등 강력한 통제에 들어갔다고 전한다.


    >


    설 연휴 기간 중 오항시 현재까지 국내 환자 수는 우한을 해온 국내 거주 China의 일명 한국인 두 사람 등 3명이라고 밝혔습니다. ​ 후와크징쟈 중 한명은 우한시에 거주하던 한국인에 지난 20일 청도를 경유하여 일석 9시 인천 공항을 통해서 귀국했으며 그동안 별다른 증상 없이 사회 활동을 했다고 전혀 자기 나라의 허술한 환자 관리에 구멍이 뚫린 것은 아닌지 우려되고 있습니다...


    >


    이 20일 귀국 시에는 특별한 증상 없이 공항 검색대를 허용했지만, 프지 않고 22일부터 발열과 오한이 있는 독감으로 판단하고 해열제를 복용했지만 프지 않고 25일 낮부터 기침과 가래 증세가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고 질병 관리 본부의 콜 센터에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


    그럼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는 어떤 식일까요?​ 전문의에 의하면 우한소 아니며 바이러스 전염 매체는 박쥐와 추정되며 지면 사회 전파력이 있는 전염성 바이러스로 현재까지 2%의 치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


    최근 우한시 전역폐쇄로 인해 접근할 수 없는 귀취이지만 우한시는 물론 우한시 인근 땅에 가금류 야생동물, 어상회 등은 접근하지 않도록 하는 내용의 고명확희탈을 합니다.정부에서도 만약의 귀취에 대비해 우한에 거주하는 대빈민국인의 출국을 위한 전세기를 띄우기 위해 한국 정부와 협의에 들어갔다고 하니 귀취를 지켜봐야 합니다.


    >


    어쨌든 이럴 때일수록 개인위생관리는 스스로 철저히 지켜야 합니다.가면을 쓰기, 손을 씻기. 기침 매너를 지킨다. "잊지 마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