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와 함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40

    에세이, 일기[다섯개나 펜스, 나의 1번 펜스]너무 너무 나는 유헹눙캬락타ー을 활용한 다이어리가 순식간에 몇 만 부가 팔렸고 나, 캐릭터 출판의 성공 가능성을 펼쳤다. 2020년에는 나 역시한 펜스, 일기처럼 너무 너무 나는 유헹룰 가진 블로거가 되려고 노력합니다.약속했고 펜스 다이어리를 구비했습니다.


    >


    펜스의 이름은 남극 펜, 빼낸다고 해서 펜스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펜스는 유명세를 타면서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에 출연하면서 장래 희망에 대한 내용부터 본인의 '펜스 세계관'에 대한 내용도 담고 있다. 또 20하나 9년 MBC연예 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르고 큰 웃음도 했다. 그밖에 시상식에 시상도 했고, 때로는 남자복을 입기도 하고, 때로는 여자 드레스를 입기도 해요.


    >


    펜스는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마지막 목표이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남극에서 대한민국까지 그저 수영만 하고 왔다는 거죠. 한편 펜스는 남극에 있는 부모님의 소견에 가끔 우울하고 2020년 남극에 부모님을 만나러 다녀오미리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


    펜스의 첫 번째 목표는 펜스 선배인 뽀로로 님을 넘어서는 것, 두 번째 목표는 세계적인 케이팝 스타 방탄소년단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


    >


    자신이 속한 사장의 이름을 실컷 부르며 돈줄 취급하는 펭귄.힘들텐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안 난다는 명언을 남겨 직장인을 화나게 하는 펭귄. 10세의 펭귄 캐릭터의 톱스타급의 선전 출연료로 유통이 영입 대상에 오른 펜스 펭귄.


    >


    생각지도 못한 한가지 일을 돌이켜보면 후회하는 경우가 종종 있듯 올해는 펜스 일기를 1장 1장 1장 1장 1장 보람 있는 충실한 인생을 살면서 낭만적인 생계가 된 펜스에 비슷한 1년을 기록 칠로 나쁘지 않은 가보고.​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