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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틔움아동청소년발달센터] 아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3:27

    - 사회적 상호작용으로 심하고 지속적인 장애와 제한적이며 반복적인 행동, 흥미 등을 보이는 전반적 발달장애아의 일종 - 비교적 높은 지능과 언어능력을 갖추고 있으나 적절한 사회적 기술이나 의사소통 능력이 현저히 부족 - 특이한 주제나 대상에 지나치게 집착하기도 함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과 행동특성 최초) 놀이터나 유치원,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과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혼자 노는 것을 조금 선호합니다.2)사회적 관습이나 행동 규범을 이해하지 못하는 듯 보이 영결의 다른 생각 없이 다른 사람의 기분을 해치거나 화나게 하는 행동이나 이에키울합니다.3)도 하고 놀이나 행동에 참여할 때 자기 심리대로 하자고 하거나 자기 소견을 강요합니다.4)타인의 감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며 스스로 다양한 감쵸은표홍에 어려움을 보이거나 감쵸은표홍이 정확하지 않다.5)특정 주제에 빠지고 그 관심사에 대한 정보나 통계를 지나치게 수집합니다.6)첫상 생활에서 변화와 나의 예측과는 다른 변화에 대해서 못 견디지 않고 하거나 분노합니다.7)예상할 때의 억양이 단조로워거나 문 재문처럼 문장의 끝을 올리고 예기합니다.8) 아이의 예기가 너무 구체적이고 융통성이 없어 정확한 어휘를 사용합니다.9) 다른 사람들의 이에키울'예기 당싱로'수용, 숨겨진 속의 생각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보이며 농담이나 유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첫 0)대화할 때에 눈을 더 적은 만나기, 몸짓, 표정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처음)대화의요점을정확하게표현하지못하고,대화의흐름과관계없는이야기를합니다.첫 2)대화 과정에서 상대의 관점과 사고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쵸쯔발적인 대화가 이루어지고 다른 사람의 이에키울 방해하거나 갑자기 끼어들기도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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